![]() |
| ▲ 업무협약식에서 참석한 SM C&C 이예지 스튜디오부문장(왼쪽부터), 공동제작 신규 오디오 콘텐츠 MC 장지수, 박선영, 드림어스컴퍼니 김동훈 플랫폼사업부문장 모습 [드림어스컴퍼니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 |
플로, SM C&C와 맞손…"오디오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"
(서울=연합뉴스) 김예나 기자 = 오디오 플랫폼 플로(FLO)가 콘텐츠 기업인 SM C&C와 손잡고 오디오 콘텐츠 분야에서 제작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다.
플로와 SM C&C는 오디오 콘텐츠 제작을 위해 협력하자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.
이와 함께 두 회사는 공동 제작한 콘텐츠 프로그램인 '플로리다 프로젝트'와 '지금 당신의 음악, 박선영입니다'(지당음)를 선보이기로 했다.
'플로리다 프로젝트'는 유튜버 '꽈뚜룹'으로 잘 알려진 장지수가 참여한 콘텐츠로,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다. '지당음'은 장르, 세대, 국경을 넘어 함께 음악을 듣고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.
이들 프로그램 외에도 두 회사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협업할 계획이다.
한편 플로는 이용자가 오디오 프로그램의 상세 페이지를 쉽게 찾도록 돕고, 선호하는 크리에이터(제작자)의 콘텐츠 및 활동을 알려주는 기능 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진행한다.
플로의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김동훈 플랫폼사업부문장은 "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'크리에이터 이코노미'를 만들어나가도록 투자를 확대할 계획"이라고 밝혔다.
(끝)
(C) Yonhap News Agency. All Rights Reserved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