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진주시 능력개발관, '진주-산청 스페셜 맞춤요리 1일 체험' 모집
진주시 능력개발관은 진주시민과 산청군민을 대상으로 오는 7∼15일까지 '진주-산청 주민이 함께하는 스페셜 맞춤 요리 1일 체험'수강생을 모집한다.
이번'스페셜 맞춤 요리 1일 체험'은 진주와 산청 양 시·군의 상생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교육대상을 산청군민으로 확대해 운영하며 특히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자를 우선으로 선정한다.
오는 24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내달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며 퓨전 음식으로 센스있는 한 끼 식사, 글루텐 프리 쌀 쿠키 만들기 등 6개 과목을 전문 요리 강사의 지도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.
교육 신청은 진주시 능력개발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컴퓨터로 수강생을 추첨해 오는 19일 능력개발관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SMS로 개별 통보한다.
시 관계자는 "이번 강좌를 필두로 하반기 모든 교육에 백신 예방 접종자에 대한 수강 선정 우선순위를 부여한다"며 "이를 통해 양 시·군 지역민들의 예방 접종 참여 동기를 제고하고 교육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양 시·군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에 활력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"고 말했다.
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능력개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능력개발관 교육운영팀(055-749-6877)으로 문의하면 된다.
(끝)
출처 : 진주시청 보도자료
(C) Yonhap News Agency. All Rights Reserved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